위모캠, ‘2022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수원메쎄에서 개최
위모캠, ‘2022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수원메쎄에서 개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2.08.2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2’)이 오는 9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사흘간, 경기도 수원시 수원메쎄에서 개최된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위모캠은 감성캠핑용품 전문브랜드로서 감성과 편의성이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다. 감성면텐트에서부터 테이블 체어는 물론, 로트몰드 공법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하드쿨러(아이스박스), 많은 짐들을 함께 옮길 수 있는 캠핑웨건, 거기에 고카프에서만 진행하고 있는 각종 할인 이벤트와 현장 부스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볼거리와 제품의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2022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2’에서는 올해의 캠핑 트렌드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획을 선보인다. 국내 유명 캠핑장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여 신제품, 신기술을 공개하고 가을 시즌 캠핑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캠핑가전 특별전’에서는 더욱 스마트한 캠핑을 위한 특별한 가전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는 ‘차박 트렌드 특별전’, ‘오토캠핑 특별전’과 캠핑을 하며 즐길 수 있는 디저트들을 시식하고 구매할 수 있는 ‘디저트 특별관’을 선보여 신규 캠퍼와 전문 캠퍼들에게도 새로운 영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고카프에서는 관람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흥미로운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1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경품이 마련될 예정이다. 캠핑은 좋아하지만 준비가 막막한 캠린이부터 특별한 혜택을 찾는 N년차 캠핑 고수까지 두루 즐길 만한 캠핑∙레포츠 페스티벌이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고카프는 10년 간 산업의 최신 동향을 제시하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대한민국 대표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0년 간 약 65만 명의 참관객이 방문한 고카프는 다가오는 9월 수원메쎄, 10월과 11월 킨텍스에서 만날 수 있다.

9월 1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5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