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ISG서 ‘메인프레임 현대화 SW 리더’로 선정
티맥스소프트, ISG서 ‘메인프레임 현대화 SW 리더’로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8.2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소프트는 ISG 보고서에서 ‘메인프레임 현대화 SW 리더’로 등재됐다.
티맥스소프트는 ISG 보고서에서 ‘메인프레임 현대화 SW 리더’로 등재됐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티맥스소프트(대표 이형배)는 글로벌 기술조사 및 컨설팅 기업 ISG가 발간한 ‘2022 프로바이더 렌즈 메인프레임 서비스 및 솔루션 분야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오픈프레임(OpenFrame)’을 통해 ‘메인프레임 현대화(modernization) SW 리더’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프로바이더 렌즈 쿼드런트는 ISG(Information Service Group)의 풍부한 자문 경험과 연구 데이터에 기반해 글로벌 시장에서 ICT 관련 기술, SW, 서비스를 제공하는 분야별 기업들을 조사∙분석하고, 각 기업들의 시장 내 위치와 서비스 품질 등을 공정하게 평가한 결과를 담은 보고서다.

티맥스소프트가 오픈프레임으로 ISG 프로바이더 렌즈 쿼드런트의 메인프레임 현대화 SW 리더 자리에 이름을 올린 것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다. 리더는 제품의 안정성 및 혁신적인 강점을 기반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시장에서 확고한 경쟁우위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을 의미한다. 올해는 평가 대상이 된 총 45개의 기업 중 17개 기업이 메인프레임 서비스 및 솔루션 쿼드런트에 등재됐으며, 이 중 7개 기업만이 리더로 선정됐다.

이번 보고서에서 오픈프레임은 다양한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과 x86 플랫폼에서 메인프레임의 애플리케이션을 현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며, 이를 방증하는 다수의 성공 사례를 보유한 제품으로 소개됐다. 또한,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메인프레임의 업무가 안정적으로 실행되게 지원한다는 평가를 얻어 메인프레임 현대화 솔루션으로서의 핵심 강점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모두 인정받았다.

티맥스소프트 이형배 대표는 “투명성과 공신력을 바탕으로 ICT 업계뿐만 아니라, 기업의 IT 의사결정권자들에게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ISG로부터 오픈프레임의 강력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