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네트웍스, AWS용 관리형 차세대 방화벽 서비스 출시
팔로알토네트웍스, AWS용 관리형 차세대 방화벽 서비스 출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2.08.17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로알토네트웍스가 AWS를 위한 관리형 차세대 방화벽 서비스를 출시했다.
팔로알토네트웍스가 AWS를 위한 관리형 차세대 방화벽 서비스를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팔로알토네트웍스(지사장 이희만)는 아마존웹 비스(AWS)와 협력해 관리형 차세대 방화벽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양사 협력을 통해 제공되는 ‘AWS를 위한 팔로알토네트웍스 클라우드 NGFW’는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들이 안전하고 간편하게 AWS 환격을 구축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클라우드 차세대 방화벽으로서 AWS 환경에 맞춤 설계된 이 오퍼링을 사용하면 단 몇 번만의 클릭만으로 높은 수준의 보안이 보장되는 클라우드를 구현할 수 있다. 클라우드 네트워크 보안 인프라를 관리하는데 드는 시간과 자원을 기업의 핵심 애플리케이션 구축 및 비즈니스 운영에 투자할 수 있도록, 배포, 유지보수, 가용성 관리 및 확장 등의 운영 책임을 팔로알토네트웍스가 담당한다. 

AWS의 마켓플레이스 및 컨트롤 서비스를 총괄하는 스티븐 오반 부사장은 "고객들이 AWS를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는 보안과 단순성이다”며 “지난 해 팔로알토네트웍스와의 긴밀한 협력 끝에 업계 최고 수준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솔루션을 개발해 고객들이 더 빠르게 혁신하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희만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대표는 “기업에서 클라우드를 채택하는 이유는 핵심 역량에 집중하고 인프라 및 기반 서비스는 AWS와 같은 전문 기업에 위임하기를 원하기 때문이다”며 “빈도와 복잡성 측면에서 사이버 공격이 계속해서 심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네이티브 AWS 서비스만큼 구현이 쉽고 간편한 네트워크 보안은 필수적이다. 사용자들이 AWS에 기대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경험과 팔로알토네트웍스가 제공하는 보안 전문성을 결합함으로써 국내 시장에서도 다양한 기회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