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마이크로소프트와 클라우드 파트너십 체결
유니티, 마이크로소프트와 클라우드 파트너십 체결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08.1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티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클라우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유니티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클라우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유니티가 마이크로소프트와 클라우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발표했다.

게임과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를 지원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유니티 크리에이트 솔루션을 클라우드에서 지원하고, 클라우드 인프라를 개발해 게임 개발자의 니즈를 더 효과적으로 충족시키고, 게임 및 기타 경험을 개선할 예정이다. 또한 유니티는 마이크로소프트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윈도우 및 엑스박스(Xbox) 플랫폼에서의 콘텐츠 개발과 배포를 더 간편하게 만들 예정이다.

유니티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와 함께 많은 분야에서 협력하며, 다양한 툴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니티 생태계에서 더 많은 클라우드 기능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통해 크리에이터의 워크플로를 개선하며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안정성을 높이고 다양한 글로벌 액세스 옵션 등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유니티는 이미 클라우드 기반의 다양한 툴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니티 게이밍 서비스, 파섹, 데브옵스, 웨타 디지털, 디지털 트윈 솔루션 등이 이에 해당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더 많은 유니티 툴을 클라우드에서 지원하고,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규모의 팀을 지원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