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메이트, 구글코리아와 주요 고객 초청 세미나 30일 개최
클라우드메이트, 구글코리아와 주요 고객 초청 세미나 30일 개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2.08.17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활용한 고객 사례와 최신 구글 클라우드 솔루션 정보 공유

[아이티비즈 박시현 기자] 클라우드메이트는 오는 8월 30일 구글코리아와 함께 ‘클라우드메이트 고객 세미나, 디스커버리 데이’를 진행한다.

구글코리아 21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기존고객 및 잠재고객 50명을 초청해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을 활용한 고객 사례와 최신 구글 클라우드 솔루션 정보를 공유한다.

클라우드메이트 김정환 매니저는 구글 앤토스 운영 경험을 기반으로, 곤란했던 이슈 해결을 위해 진행한 여러 시도들에 대해 실질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슈에 대한 원인을 분석하고 컨테이너와 쿠버네티스의 운영 팁을 통해 실질적인 클라우드 네이티브가 어떻게 구축되고 실행되는지를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클라우드메이트 최치영 매니저는 구글 클라우드 워크플로우를 통한 인프라 자동화 세션에서 서비스의 주요 특징과 함께 고객 사례를 기반으로 인프라 자동화 성공 사례를 설명한다.

이어 클라우드메이트 양철민 매니저는 구글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 서비스·구글 엘로이DB·클라우드 SQL과 엘로이DB 그리고 스페너의 장단점 분석·엘로이DB 스토리지 아키텍처를 집중해 설명할 예정이다.

클라우드메이트의 윤주현 대표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비즈니스 혁신과 창조적 기업문화를 위해 꼭 필요한 것 중 하나가 클라우드로, 이번 세미나에서는 구글 앤토스 운영 경험 기반으로 복잡한 네트워크와 이기종 클라우드를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고 기업에서 시대를 앞서 나갈 수 있도록 경영 방안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