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호 솔루션 ‘포티CNP’ 발표
포티넷,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호 솔루션 ‘포티CNP’ 발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2.08.1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보안 단순화 및 신속한 리스크 관리 지원
포티넷 로고
포티넷 로고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17일 기업의 클라우드 환경 전체에서 보안 탐지 결과들을 상호 연관시켜 궁극적으로 보다 원활한 클라우드 보안 운영을 지원하는 새로운 빌트-인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포티CNP(FortiCNP)’를 발표했다.

포티CNP의 특허 받은 RRI(Resource Risk Insights) 기술은 콘텍스트-리치(context-rich) 정보를 생성하여 조치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해 기업들이 비즈니스 속도 저하 없이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에 가장 큰 잠재적 영향을 미치는 리스크를 효과적으로 완화, 교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함께, 포티넷은 ‘아마존 가드듀티 멀웨어 보호’를 위한 ‘AWS 런치 파트너’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포티CNP는 ‘아마존 가드듀티 멀웨어 보호’와 연동되며 기업 운영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서비스 중인 워크로드를 적극적으로 스캔할 수 있는 제로-퍼미션 기능을 통해 준-실시간 위협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포티넷 제품 총괄 존 매디슨 선임 부사장은 “이로써 포티넷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합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보안을 확장하는 패브릭 솔루션 제공에 대한 비전을 다시 한번 공고히 하게 됐다”며 “보안 전문가들이 시간 소모적인 분류 및 수동 분석 프로세스에서 벗어나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사전에 보호하고 클라우드 보안 리스크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