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슈퍼위크 2022’ 내달 개최
티맥스, ‘슈퍼위크 2022’ 내달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8.16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 슈퍼위크 2022 포스터
티맥스 슈퍼위크 2022 포스터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티맥스는 오는 9월 6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에서 '새로운 세상을 만들다, 슈퍼앱(SuperApp)'이라는 슬로건으로 ‘슈퍼위크(SuperWeek) 2022’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티맥스는 ‘슈퍼위크 2022’에서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메타버스, 클라우드, 인공지능(AI) 등 자사가 보유한 강력한 기술을 총망라해 개발한 라이프 케어 플랫폼 슈퍼앱을 공개하고, 이를 통해 열어갈 비즈니스 혁신과 진일보된 일상을 제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미래를 실현할 티맥스의 슈퍼앱과 함께, 슈퍼앱을 구현하는 신기술 및 솔루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슈퍼앱 기반의 티맥스의 사업 및 기술 전략을 발표한다. 또한,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금융, 핀테크, 커머스, 교육 등 슈퍼앱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핵심 서비스를 소개하면서 슈퍼앱으로 개개인의 삶을 혁신하는 구체적인 모습까지도 밝힐 예정이다.

티맥스 관계자는 "오랜 세월 동안 앞선 기술력을 토대로 디지털 대격변을 지원해온 티맥스가 라이프 케어 플랫폼 ‘슈퍼앱’을 통해 비즈니스와 일상에 어떠한 변화와 혁신을 가져다 줄지 이번 '슈퍼위크 2022'에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