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 출시
패러렐즈,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8.1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패러렐즈가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Parallels Desktop 18 for Mac)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솔루션은 최신 애플 하드웨어의 사용성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성능과 게임 업데이트를 강화해 사용자에게 더 큰 자유와 유연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을 통해 패러렐즈는 모든 최종 사용자와 전문가, 그리고 기업에게 △고성능 △지속적이고 원활한 통합 △윈도우 11에서 더 간편해진 설정 등과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의 새로운 기능은 사용자가 맥에서 고성능 윈도우 OS를 활용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제 애플 하드웨어나 맥OS, 윈도우, 리눅스가 새로운 버전으로 업데이트 돼도 맥에서 쉽게 최신 업데이트 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

코렐의 프라샨트 케트카르 최고기술책임자(CTO) 겸 최고제품책임자(CPO)는 “항상 혁신의 최전선에서 일하고 있는 엔지니어링 팀은 최신 애플 하드웨어에 최적화된 최신 맥OS 벤투라와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을 통합해 사용자에게 더욱 강력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데 성공했다"며 "이로써 사용자는 훨씬 더 나은 생산성과 성능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이것은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우며, 사용자는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을 사용해 즉시 작업에 집중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