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포브스 선정 ‘2022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수상
티피링크, 포브스 선정 ‘2022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수상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8.0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피링크는 포브스 선정한 ‘2022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를 수상했다.
티피링크는 포브스 선정한 ‘2022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를 수상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티피링크는 포브스와 중앙일보가 선정한 ‘2022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공유기·홈카메라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2022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는 중앙일보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 소비자 빅데이터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평가·선정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JTBC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시상식이다.

티피링크는 소비자에게 친숙한 이미지와 혁신적인 마케팅으로 동종 경쟁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고객 중심 브랜드로서 기업의 지속적 성장과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점이 높게 평가되어 이번 ‘프리미엄 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그 배경을 소개했다.

티피링크는 와이파이 및 스마트홈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이다. 대표 상품인 공유기·홈카메라는 전 세계 8개의 R&D센터와 4000명 이상의 기술 엔지니어들에 의해 제품 테스트를 거쳐 나온 제품들이다.

레븐 장 티피링크 한국지사장은 “포브스와 중앙일보가 선정하는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에 티피링크가 2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신뢰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