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어위시, 와이앤아처로부터 시드 투자 유치
유어위시, 와이앤아처로부터 시드 투자 유치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2.08.0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유어위시
사진제공 : 유어위시

선물 플랫폼 스타트업 유어위시(대표 최용현)가 지난 7월 13일 와이앤아처로부터 1억 원의 시드(Seed) 투자를 유치했다고 1일 밝혔다.

유어위시는 받는 사람이 선택할 수 있는 선물 플랫폼이다. 성별, 나이, 금액 등을 입력하면 6~10개의 추천 제품을 발송하여 받는 사람이 원하는 선물을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2021년 8월에 처음 개시하여 제공하고 있다. 빅데이터에 기반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며, 선물을 보내는 사람의 고민을 덜어주고 선물을 받는 사람은 원하는 선물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의 일방향 선물하기와 차이점이 있다. 또한 최근 전 세계적으로 비대면 서비스가 급격히 성장함에 따라 유어위시의 성장 잠재력도 높게 평가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유어위시는 서비스 개시 후 베타 테스트를 통해 다량의 데이터를 확보하였고 이를 기반으로 알고리즘을 고도화하여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또한 2022 대구특구 액셀러레이팅 사업 등에 선정되어 사업을 수행 중이다.

최용현 유어위시 대표는 “정식 개시와 함께 본격적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초기 고객을 확보하고, 비즈니스 목적의 선물 서비스에서 종합 선물 플랫폼으로 발전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