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개정된 ‘AWS 보안 컴피턴시’ 획득
트렌드마이크로, 개정된 ‘AWS 보안 컴피턴시’ 획득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8.0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마이크로 로고
트렌드마이크로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트렌드마이크로(지사장 김진광)가 새롭게 개정된 ‘AWS 보안 컴피턴시(Security Competency)’를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이를 통해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의 핵심 일원으로, 공동의 고객에게 계속해서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보안을 지원할 예정이다.

트렌드마이크로가 제공하는 자사 제품 클라우드 원(Cloud One)은 AWS가 운영하는 디지털 카탈로그 사이트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간단히 구매할 수 있다. AWS의 글로벌 세일즈 네트워크인 AWS 마켓플레이스는 클라우드 오픈마켓으로 독립 소프트웨어 개발사(ISV)들이 등록한 수 천개의 AWS용 소프트웨어를 손 쉽게 검색 및 테스트하고, 구매 및 운용할 수 있다.

마이크 밀너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기술 부사장은 “글로벌 기업들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속에서 혁신과 성장을 위해 클라우드로 대거 전환하고 있지만 여전히 많은 기업들이 보안성에 대해 우려를 표하고 있다”며 “트렌드마이크로는 AWS와 협력을 통해 기업에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사이버 위험을 최소화하며 최적화된 클라우드 전환을 지원한다. 클라우드에서의 보안은 온프레미스에서 보다 더 강력해야 하며 트렌드마이크로는 이를 가능하게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