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레포츠박람회 ‘2022 캠피크페어in부산’, ‘벡스코’서 개최
캠핑·레포츠박람회 ‘2022 캠피크페어in부산’, ‘벡스코’서 개최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2.08.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캠피크페어in부산’ 캠핑·레포츠 박람회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오는 8월 19일 오픈해 21일까지 사흘간 펼쳐진다.

캠핑의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써 영남권 최대 규모로 개최 예정인 이번 박람회는 이에스기획이 주최하고 JEEP캠핑, 자칼, 노마드, 폴라리스, 제드코리아, 알마센인앤아웃을 비롯해 브루클린웍스, 캠핑고래, 캠프무무, 캠퍼스칸, 헬로스, 현대자동차, JEEP자동차, 세이즈, 캠퍼필드, 빅앤트 등 500여 개의 캠핑 및 레포츠 관련 업체가 참가한다.

주요 전시 품목은 △텐트, 취사·취침용품, 조명기구, 캠핑퍼니처 등의 캠핑·차박용품 △피크닉매트, 바스켓, 런치플레이트, 팝업텐트 등의 피크닉용품 △블랑킷, 스트링라이트, 캔들, 디자인소품 등의 감성소품 △캠핑카, 카라반, 트레일러, SUV 등의 레저차량 △핑거푸드, 디저트, 간식 등의 캠핑먹거리 △캠핑장 및 글램핑장이다.

특히 국내 유명 캠핑장비·용품 브랜드가 다가오는 가을·겨울을 겨냥한 캠핑트렌드와 신제품·신기술을 공개하고 특성화된 다양한 캠핑제품을 선보이는 특별기획전 또한 선보여 신규 캠퍼나 전문 캠퍼들에게도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자연과 함께 휴식을 추구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캠핑 인구 및 캠핑 관련 용품·장비 관련 시장규모가 급성장했다”며 “더 나아가 최근에는 아기자기한 캠핑장비나 소품을 통해 자연 속 분위기 있는 공간을 연출하는 이른바 감성캠핑을 즐기는 이들, 최신 기술이 더해진 다기능 캠핑·레저 장비로 편리성과 효율성을 높이고자 하는 이들도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2022 캠피크페어in부산 캠핑&레포츠박람회는 전 세계 다양한 캠핑 및 레포츠 관련 업체가 참가하여 한해의 트렌드를 소개하고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캠핑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펼쳐질 예정이다”라며 “지난 2월 수원박람회 및 이번 부산박람회에 이어 올해 12월에는 대구 엑스코에서 캠핑박람회가 개최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