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랩스, ‘웍스 위드 2022' 개발자 컨퍼런스 개최
실리콘랩스, ‘웍스 위드 2022' 개발자 컨퍼런스 개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7.2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리콘랩스는 IoT에 초점 맞춘 ‘웍스 위드(Works With) 2022' 개발자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실리콘랩스는 IoT에 초점 맞춘 ‘웍스 위드(Works With) 2022' 개발자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실리콘랩스(지사장 백운달)는 제3회 연례 '웍스 위드(Works With) 2022' 컨퍼런스의 기조 연설과 의제를 발표했다.

이 가상 컨퍼런스는 오는 9월 13~15일(미국 현지시간)에 열릴 예정이며 등록은 무료이다. 웍스 위드는 효과적인 연결 장치를 개발하는 기술을 구축하고, 보다 통합된 무선 경험을 향한 길을 선도하는 기술 브랜드, 기기 제조사, 단체, 설계자, 그리고 무선 표준 및 관련 생태계 참여사들을 총망라하는 개발자 컨퍼런스이다.

이번 웍스 위드 행사는 올 하반기에 공표될 예정인 새로운 Matter 표준과 같이 사물인터넷(IoT)의 미래를 주도하는 트렌드에 초점이 맞춰질 것이다. 실리콘랩스는 개발자와 엔지니어가 보다 통합된 IoT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구축, 배포 및 연결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이다.

이번 컨퍼런스 개최와 관련하여 실리콘랩스의 매트 존슨 사장 겸 CEO는 "웍스 위드는 엔지니어와 개발자를 위한 가장 영향력 있는 기술 교육 행사로서, 스마트 연결 장치의 개발을 간소화 및 가속화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실리콘랩스는 원활하게 작동하는 무선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개발자가 혁신과 애플리케이션에 보다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