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버스, 후오비 글로벌 상장 기념 홀더 인증 이벤트 개최
애니버스, 후오비 글로벌 상장 기념 홀더 인증 이벤트 개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2.07.2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GC 기반 Web3.0 메타버스 애니버스(ANIVERSE)가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 거래소 상장 기념으로 총 1천만원 상당의 홀더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7월 21일부터 29일 오후 3시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애니버스의 토큰인 ANV 보유 수량에 따라 KLAY를 에어드랍 받는다. 홀더들 중 보유한 ANV 수량이 각 100ANV 이상, 1,000ANV 이상, 10,000ANV 이상인 경우 추첨을 통해 각 10만원, 60만원, 600만원 상당의 KLAY가 에어드랍 된다.  

애니버스는 캐릭터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누구나 쉽게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UGC(User Generated Contents) 기반의 Web3.0 메타버스로, 애니버스 Web3.0 에코시스템 안에서 유저는 게임, NFT 스테이킹, 거버넌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즐기고 그에 따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애니버스는 Web3.0 메타버스 안에서 유저가 다양한 글로벌 캐릭터 IP를 사용한 콘텐츠를 직접 창작·소유하고 나아가 자신의 SNS에 연동해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할 전망이다.

애니버스가 이번에 상장한 후오비 글로벌 거래소는 거래량 세계 6위 규모(코인마켓캡 거래소 순위 기준)의 대형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로, 애니버스로서는 올해 MEXC 글로벌 거래소에 이은 두 번째 글로벌 거래소 상장이다.

애니버스의 자체 토큰 ANV는 후오비 글로벌 USDT 마켓에서 한국시간으로 7월 21일 오후 7시부터 입금이 가능하며, 출금은 7월 24일 오후 6시부터 가능하다. 거래는 공식 상장일인 24일에 가능하며 구체적인 시간은 후오비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 및 애니버스 SNS 채널을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애니버스의 자체 커뮤니티 이벤트인 ‘후오비 글로벌 상장 기념 ANV 홀더 인증 이벤트’와 더불어 후오비 글로벌 거래소의 자체 에어드랍 이벤트인 ‘캔디드랍’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