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룰스,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승인…연내 목표
이노룰스,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승인…연내 목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7.2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룰스 CI
이노룰스 CI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이노룰스(대표 김길곤)가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승인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상장 주관사는 NH투자증권이며, 회사는 연내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2007년 설립된 이노룰스는 디지털 전환 자동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해 공급하는 B2B 전문 글로벌 기업이다. 회사 주요 제품으로는 디지털 의사결정 자동화 시스템인 ‘이노룰스(InnoRules)’와 디지털 상품 정보 자동화 시스템인 ‘이노프로덕트(InnoProduct)’ 등이 있다.

이노룰스(InnoRules, 회사명과 제품명이 동일) 제품은 기업이 업무처리를 디지털화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프로그래밍 과정을 대체하는 프로그램이다. 코딩 과정을 최소화시킨 로우 코드 소프트웨어인 이노룰스를 사용해 IT 시스템을 구축하면, IT 비전문가인 현업 담당자도 디지털화된 업무 과정을 쉽게 관리할 수 있게 된다.

이노룰스의 디지털 전환 자동화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기업이 관리해야 하는 업무 규칙을 자동화해 상품 또는 제품의 개발기간 및 업무처리 시간을 단축시키며, 높은 범용성을 갖춰 디지털 전환이 필요한 모든 산업 분야에 적용이 가능한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

김길곤 이노룰스 대표는 “코스닥 시장 상장을 위한 첫 단계인 예비심사를 성공적으로 통과하게 됐다”며 “제반 사항이 준비된 후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상장을 위한 본격적인 절차를 밟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