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 맷 힉스 신임 사장 겸 CEO 선임
레드햇, 맷 힉스 신임 사장 겸 CEO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7.1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맷 힉스 레드햇 사장 겸 CEO
맷 힉스 레드햇 사장 겸 CEO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레드햇은 맷 힉스 제품 및 기술 부문 부사장(EVP)을 신임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로 선임한다고 13일 발표했다. 폴 코미어 전 CEO는 레드햇 회장으로 선임됐다.

2006년 레드햇에 개발자로 합류한 맷 힉스 CEO는 빠르게 레드햇의 리더십 일원으로 부상하여 레드햇이 오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술 부문을 선도하는데 일조했다. 특히, 맷 힉스 CEO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축의 핵심 요소인 엔터프라이즈 쿠버네티스 플랫폼 ‘레드햇 오픈시프트’ 개발팀의 원년 멤버였으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컴퓨팅과 레드햇의 제품 전략을 이끌고 있다.

레드햇 제품 및 기술 부문 부사장으로서 맷 힉스 CEO는 레드햇 제품 전략과 개발 전반을 이끌었다. 특히, 레드햇 오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략과 포트폴리오를 확장하여 고객이 온프레미스 환경과 멀티 클라우드, 엣지까지 이르는 모든 환경에서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구축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맷 힉스 레드햇 사장 겸 CEO는 “오픈소스와 레드햇의 미션에 함께 동참하고자 레드햇에 합류했었다. 그 어느 때보다 큰 기회가 기다리고 있는 레드햇과 함께 오픈소스 기술이 세상의 가능성을 열 수 있다는 것을 알릴 역할을 맡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