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SAP 피오리 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SAP코리아 "'SAP 피오리 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10.0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엔터프라이즈의 새 얼굴…디자인 콘셉트 인터랙션 부문 수상

[아이티비즈] SAP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SAP 피오리(Fiori) 2.0 사용자경험(UX)’ 디자인 콘셉트가 올해 레드닷 어워드의 디자인 콘셉트 인터랙션(Interaction) 부문에서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 SAP 피오리 2.0 전체 레이아웃

2013년 25개의 앱 모음 컨셉으로 첫 선보인 SAP 피오리 UX는 SAP S/4HANA, SAP 석세스팩터스, 아리바(Ariba) 모바일, 클라우드 등의 솔루션들을 더욱 포괄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발전해왔다. 기능과 성능에 초점을 맞추던 기존과 달리 사용자와 사용자경험으로 옮겨가는 패러다임의 변화를 도래하는 이번 버전은 SAP가 추구하는 ‘복잡한 세계에서의 단순화’를 효다 효과적으로 구현한다.

사무엘 옌 SAP 최고디자인책임자(CDO)는 “자사는 SAP 피오리를 발판으로 UX 분야에서 중대한 진일보를 이뤘다. 전세계의 직원들이 회사 시스템에 접속해 데이터를 관리하고 모바일을 통해 즉각적으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어야 한다는 점에서 직관적인 UX가 필수불가결하다. SAP 피오리 UX를 활용하면 회사 내 사용자에게 교육을 실시할 필요가 없어 절차를 쉽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비용 역시 절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