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R시스템즈, 르네사스 RH850용 임베디드 워크벤치·빌드 툴 발표
IAR시스템즈, 르네사스 RH850용 임베디드 워크벤치·빌드 툴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7.0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wrh850_3101-dark_solarized
IAR시스템즈는 르네사스 RH850용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 최신 버전과 빌드 툴을 발표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IAR시스템즈는 7일 르네사스의 최신 멀티코어 MCU 디바이스인 RH850용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 최신 버전과 RH850용 IAR 빌드 툴을 발표했다.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이 점점 더 복잡해짐에 따라 성능 저하 없는 실시간 제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특징은 르네사스의 최신 멀티코어 RH850 오토모티브 MCU를 통해서만 달성할 수 있다. IAR시스템즈는 르네사스 MCU의 전체 라인업을 위한 개발 툴을 제공하는 유일한 벤더로, 이번 최신 버전 배포를 통해 르네사스와의 장기적 협력을 강화했다.

RH850용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와 RH850용 IAR 빌드 툴은 최신 C/C++ 언어(C++17 언어 표준에 대한 라이브러리 지원)를 포함하여 최신 기술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이를 통해 개발자들은 더욱 복잡한 작업을 처리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발표된 최신 버전은 다크 모드를 지원하는 64비트 IDE & 에디터 개선 사항과, 우분투, 레드햇 또는 윈도 기반 프레임워크에서의 자동화 빌드와 테스트 프로세스를 위해 간소화된 교차 플랫폼 IAR 빌드 툴도 포함하고 있다. 

IAR 시스템즈의 제품 마케팅을 담당하는 라파엘 토빙어 수석 매니저는 “최신 기술 플랫폼인 RH850용 임베디드 개발 솔루션에 대한 투자는 개발자들이 고성능 멀티코어 MCU를 쉽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IAR과 르네사스의 공동 고객들의 혁신 역량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