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센트 개발사 아이오트러스트, 전 직군 대규모 공개 채용
디센트 개발사 아이오트러스트, 전 직군 대규모 공개 채용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2.07.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지갑 전문기업 아이오트러스트가 이달 31일까지 직군별 인원 제한없이 채용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아이오트러스트는 이달 초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아기유니콘 육성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유망 기업으로의 가능성을 검증받았다. 

회사의 블록체인 지갑 서비스인 ‘디센트’는 지난해 월평균 20%씩 성장, 전세계 160개 국가에서 사용하는 지갑으로 성장하였다. 또한 이러한 성장성 및 혁신성을 인정받아 지난해 투자사로부터 65억원의 투자를 유치하기도 했다.

디센트 팀은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프로토콜에 맞춰 자산을 전송하고 사용자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메인넷을 분석하고 연구하고 있으며 네트워크 별 NFT, 디파이 같은 Web3 서비스를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 프로젝트들과 교류하며 지갑 서비스를 하고 있다.

채용 중인 직군으로 △프론트엔드 개발 △백엔드 개발 △Android 개발 △iOS 개발 △UXUI 디자인 △기획 마케팅 및 퍼포먼스 마케팅 △세일즈 매니저를 모집하고 있다.

서류 접수는 디센트 홈페이지 및 잡코리아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전형 과정은 △서류 전형 △실무 및 임원진 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한 번의 면접으로 실무진과 임원진 면접을 진행하며 24시간 내로 면접 결과를 의사결정하며, 최종 합격자는 서울 강남 사무실에서 근무하게 된다. 

복지 제도는 △점심 반값 도시락 △라운지 운영 △최신 업무장비 지급 △야근 식대 △도서관 운영 △명절 선물 △타운홀 미팅 △게릴라 이벤트 △경조사 지원 등이 있다. 아울러 2021년부터 시차출근제를 도입 운영 중이어서 자율성이 주어진 유연한 근무여건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