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거리측정기 ‘캐디톡 미니미’, GS홈쇼핑 통해 ‘핑크 에디션’ 모델 선보여
골프 거리측정기 ‘캐디톡 미니미’, GS홈쇼핑 통해 ‘핑크 에디션’ 모델 선보여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2.06.3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골프용품 제조회사 알앤더스(RNDUS)의 최소형, 초경량 골프 거리측정기 ‘캐디톡 미니미’가 GS홈쇼핑을 통해 30일 밤 10시 55분부터 단독 모델인 ‘핑크 에디션’을 선보인다.

캐디톡 미니미는 레이저 골프 거리 측정기로, 지난 2020년 출시 후 전 세계에서 20만대 이상 판매고를 기록한 제품이다. 지난 GS홈쇼핑 첫 라이브 방송 시간내에 1,000대 이상 판매를 달성한 바 있으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홈쇼핑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캐디톡 미니미를 온라인 최저가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제품 보관 및 라운드에서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정품 가죽 파우치도 무료로 증정한다. 

캐디톡 미니미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 2020에서 골프 거리측정기 부문 최초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면에서도 우수해 골프를 즐기는 이들에게 필수품으로 여겨진다. 초소형, 초경량을 내세우는 제품 답게 신용카드 정도의 사이즈로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다.  

제품에는 골프존마켓에서 만든 특허기술인 골프장 지형의 고저 차이, 골프공의 착지 각도까지 고려한 슬로프 기능이 적용됐다. 여기에 골프장의 환경(고도, 온도, 습도)까지 반영한 특허기술인 거리 보정 기술을 적용해 정확도를 높인다.

이 외에도 리모컨 기능, HD(Horizon Detect) 세계 최초 가로 레이저 기능이 손 떨림 현상이 있어도 보다 정확하게 거리를 측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I-5 레이저 10~1200M까지 측정이 가능하며, 700mAh 충전식 배터리(C-type)로 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핀 시커, 졸트 기능 탑재에 생활방수도 적용해 유용하다. 

정확도가 높은 거리 측정과 우수한 휴대성 및 디자인 등으로 현재 캐디톡 미니미는 미국, 일본, 뉴질랜드, 스페인 등 13개국이 넘는 곳으로 수출이 이루어지고 있다. 

한편 알앤더스는 인천테크노파크와 창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창업도약패키지 지원 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추후 다양한 골프용품 개발을 통해 저변을 넓혀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