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M테크놀로지, 이노비즈 AA등급 인증
TSM테크놀로지, 이노비즈 AA등급 인증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2.06.3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부터 시설물까지…빌딩 자동화 기술력에 높은 평가

빌딩자동화시스템 전문 기업 TSM테크놀로지가 이노비즈 AA등급 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노비즈는 △기술혁신 △기술사업화 △기술혁신경영 △기술혁신성과 4개 분야의 기술혁신 시스템 평가와 전문 인력 현장 실사를 통해 기술 혁신형 중소기업에 부여되는 인증이다. AA등급은 최종 점수 1000점 만점 중 800점 이상, 보유기술이 관련 분야 상위 5% 이내에 속하는 기업에게 부여된다.

이노비즈의 인증을 얻은 기업은 보유 기술 및 역량에 대한 공신력 제고는 물론, 연구개발(R&D), 채용 등과 관련한 정책 지원, 금융 및 세제 혜택 등을 받는다.

TSM테크놀로지는 빌딩통합시스템(BIS), 시설물관리시스템(FMS), 빌딩에너지관리시스템(BEMS), 빌딩자동제어(BAS) 등 빌딩자동화시스템 솔루션에 대한 기술력과 혁신성을 높이 평가받아 이노비즈 AA등급 인증을 획득했다. 

TSM테크놀로지는 빌딩자동화시스템을 필두로 통합관리·제어 프레임워크 기술을 보유하며 국내 대기업과 중견기업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빌딩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최근에는 빌딩의 에너지까지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TSM테크놀로지가 내년 1월 출시하는 에너지 저감 솔루션 ‘Eco Things’는 인천테크노파크와 창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창업도약패키지’ 지원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TSM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이번 이노비즈의 AA등급 인증으로 소비자와 기업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내년 1월 신사업인 ‘ECO-Things’의 개발로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 발전에 기여하며 정부가 목표로 하는 탄소 중립 실현에 다가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