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파진흥협회, 2022년 방송미디어 콘테스트 개최
한국전파진흥협회, 2022년 방송미디어 콘테스트 개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6.2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전파진흥협회는 2022년 방송미디어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한국전파진흥협회는 2022년 방송미디어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한국전파진흥협회(회장 황현식)는 방송미디어 분야 예비인력을 미래 미디어 핵심인재로 성장시키고 현업인과 예비인력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2022 방송미디어 콘테스트’를 개최하며 27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 행사는 방송미디어 전문가를 꿈꾸는 예비인력의 등용문으로써 최근 숏폼, OTT 등 플랫폼의 다변화로 미디어 분야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짐에 따라 전국의 청소년, 대학생, 청년들이 제작 현장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다.

2015년 창의콘테츠 발굴대회 개최를 시작으로 모집 부문을 지속 확대하여 올해 8회를 맞이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총 8개 부문(9개 방송직군)으로 진행되며, '2022 방송미디어 직업체험전' 행사와 연계하여 개최된다.

한국전파진흥협회 송정수 상근부회장은 “2021년 직업체험전에서 코로나가 종식된 ’22년을 기약했는데 다행히도 예비인력과 현업인이 자유롭게 만나서 함께 할 수 있는 환경이 됐다”면서 “미래의 주역인 우리 청소년과 청년들이 젊음과 꿈을 향한 열정으로 콘테스트에 도전하여 방송미디어 분야 핵심 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협회도 다양한 교육을 통해 예비인력 양성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