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차세대 NVMe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F2100’ 발표
퀀텀, 차세대 NVMe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F2100’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6.2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크플로우 재설계할 수 있는 속도·용량 지원
퀀텀 F2100
퀀텀 F2100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퀀텀코리아(지사장 이강욱)는 27일 워크플로우를 재설계할 수 있는 빠른 속도와 용량을 지원하는 새로운 NVMe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F2100’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이전 세대 대비 2배 빠른 성능과 2배 많은 NVMe 스토리지 용량을 제공하며,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조직과 기업 비디오 팀이 NVMe의 빠른 속도와 병렬 처리 기능을 활용해 프로덕션 워크플로우, 렌더링, 비디오 및 이미지 처리 작업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F2100’은 F-시리즈 NVMe 스토리지와 H-시리즈 SSD/HDD 스토리지 전반에서 통합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퀀텀의 최신 블록 스토리지 소프트웨어가 지원되며, 고객에게 보다 유연한 구성 옵션과 탁월한 리포팅 및 모니터링을 위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F2100’은 선제적 시스템 모니터링을 위한 퀀텀 CBA(Cloud-Based Analytics) 소프트웨어가 완전히 통합되었다. 이제 퀀텀 고객들은 최근에 발표된 마이퀀텀(MyQuantum) 서비스 제공 플랫폼을 통해 이러한 모든 고객 애플리케이션에 원활히 액세스할 수 있다.

퀀텀의 최고개발책임자(CDO) 브라이언 폴로스키 선임 부사장은 "퀀텀 F2100은 고속 비디오 및 이미지 처리, 렌더링, 고급 AR/VR 개발 등을 수행하는 세계 최고의 비디오 제작 환경에 서 사용되는 F시리즈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며 “F2100은 현재 F-시리즈 및 H-시리즈 제품 군에 적용된 퀀텀의 최신 블록 스토리지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된다. 이는 우리가 기능 및 수정사항을 보다 빨리 반영하여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퀀텀 스토어넥스트, F-시리즈, H-시리즈 및 CBA 소프트웨어 전반에서 진정으로 통합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퀀텀의 노력을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