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 '2022년 파트너스데이' 개최
시큐아이, '2022년 파트너스데이' 개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06.2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서비스 소개, 최우수 파트너사 시상
정삼용 시큐아이 대표가 '2022년 파트너스데이'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정삼용 시큐아이 대표가 '2022년 파트너스데이'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시큐아이(대표 정삼용)는 지난 22일 전국 60여개 파트너사를 초청하여 ‘2022년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파트너스데이는 2013년부터 시큐아이의 사업계획을 파트너사와 공유하고, 최고의 실적을 거둔 우수 파트너사를 시상하는 연례 행사다.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올해 신규 출시한 침입방지 제품(블루맥스 IPS)과 보안위협분석 플랫폼 서비스(STIC)를 소개하고 신규 사업 계획 및 전략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큐아이는 이날 새로운 슬로건 '무한한 도전'을 소개하고 △기존 사업 경쟁력 강화 △클라우드 보안 및 OT 보안 등 신규 사업 진출에 대해 공유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신정보통신, 넷솔테크, 에스큐브아이, 진앤현시큐리티, 한결피아이에프(PIF), 코웍스정보기술, 인스테크, 엔에스솔루션 등 8개사가 최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정삼용 시큐아이 대표는 “파트너사의 열정과 노고로 11년 연속 네트워크 보안 시장점유율 선두를 유지하며 보안 리딩기업으로 자리잡을 수 있었다”며 “시큐아이는 네트워크 보안 넘어 클라우드 보안, OT 보안의 강자로 우뚝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