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오브블록 COB 토큰, 엘뱅크에 상장
시티오브블록 COB 토큰, 엘뱅크에 상장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2.06.2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티오브블록의 씨오비(CITYOFBLOCK, COB) 토큰이 23일 글로벌 거래소 엘뱅크(LBank)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엘뱅크 거래소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가 6월 23일 18:00(UTC+8)부터 COB 토큰을 공식적으로 거래할 수 있다.

COB 토큰은 시티오브블록(City Of Block)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축 통화이다. 폴리곤 기반으로 총 10억개가 발행됐다. 총 공급량 중 가장 많은 양의 토큰이 메타버스 플랫폼 내에서 플레이 보상으로 이용되도록 토큰 생태계를 구성했다. 이용자는 COB 토큰을 이용해 NFT가 발행된 토지와 건물을 매입할 수 있다.

시티오브블록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 COB NFT 1차 판매를 성공적으로 완판하며 2022년 기대되는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주목된다. COB 토큰은 첫 상장부터 세계 상위권 거래소인 엘뱅크에 상장을 성공했으며, COB 토큰은 엘뱅크 상장을 시작으로 국내 및 해외 거래소 추가 상장을 준비 중이다. 

엘뱅크는 2015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거래소로, 안전한 암호화폐의 거래와 전문 금융 파생 상품 및 전문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세계 10위권의 글로벌 거래소로, 전세계 50개국 이상의 지역에서 300만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