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캐드 소프트웨어 '크레오 9' 출시
PTC, 캐드 소프트웨어 '크레오 9' 출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2.06.2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성·생산성 기능 강화
PTC는 캐드 소프트웨어 '크레오 9'을 출시했다.
PTC는 캐드 소프트웨어 '크레오 9'을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PTC코리아(한국지사장 김상건)는 캐드(CAD) 소프트웨어 ‘크레오(Creo)’의 9번째 버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크레오 9’은 엔지니어들이 더 짧은 시간 내에 최고의 제품 설계를 수행하고, 제너레이티브 설계, 실시간 시뮬레이션, 적층 제조와 같은 최신 기술로 혁신을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크레오9에는 △사용 편의성 및 생산성 향상 △더욱 강력해진 뮬레이션 및 생성 설계 기능 △모델 기반 정의(MBD) 및 세부 개선 사항 △인체공학적 설계 및 비전 △적층 및 절삭 제조 기능 향상 등이 업데이트됐다.

PTC의 크레오 부문 부사장 겸 GM인 브라이언 톰슨은 "고객들의 피드백이 충실하게 반영된 이번 릴리즈를 통해 표면 분할 및 설계 의도 관리 등의 기능을 강화했다”며 “또한 시뮬레이션, 제너레이티브 설계, 적층 제조와 같이 제품 혁신을 견인하는 기능을 향상시키는데 주력하는 한편 인체 공학 설계에 대한 부분도 강화했다. 최적의 설계를 보다 빠르게 시장에 선보이고,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하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상건 PTC코리아 지사장은 “PTC는 이제 기존의 주력 시장이었던 제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군으로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