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공무원, 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진행
메가공무원, 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진행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2.06.1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2022년 지방직 9급 공무원 공채시험이 시행되는 6월 18일, 지방직 시험 결과를 빠르게 예측할 수 있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공무원 업계 유일 특허 획득 분석 서비스인 메가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간편 채점 및 PC와 태블릿 PC 등을 이용해 응시생 본인이 직접 가답안을 입력하면 이를 토대로 빠른 정답 확인 및 응시 직렬의 예상 합격컷, 과목별 성적 분포 및 난이도, 풀서비스 참여자 데이터를 토대로 분석한 필기 합격 가능성과 합격선, 커트라인 등을 실시간 예측,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한 2022 지방직 시험 당일, 이유진(국어), 조태정(영어), 전한길(한국사), 신용한(행정학), 김건호(행정법) 등 메가공무원 과목별 대표 강사진들이 참여하는 총평 라이브가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된다.

라이브에서는 2022 지방직 시험의 과목별 난이도 및 총평, 필기시험 이후 지방직 면접 준비방법과 함께 2023 출제 예상 등의 주제가 다뤄질 예정으로, 당일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메가공무원은 이날 지방직 시험에 응시한 공무원 9급 시험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풀서비스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채점 완료 시 자동 응모되는 추첨 이벤트를 비롯해, 전직렬 메가패스 무료배포 이벤트, 공무원 메가패스 25% 할인권 제공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등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미니’, ‘애플 와이어리스 헤드폰’, ‘인스탁스 카메라’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특히 신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메가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2022 9급 지방직 시험 행정직군 및 기술직군에 응시한 수험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