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아이앤티, 고성능 가상사설망 솔루션 CC인증 EAL4 획득
수산아이앤티, 고성능 가상사설망 솔루션 CC인증 EAL4 획득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6.1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산아이앤티의 고성능 가상사설망 솔루션이 CC인증 EAL4를 획득했다.
수산아이앤티의 고성능 가상사설망 솔루션이 CC인증 EAL4를 획득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수산아이앤티(대표 이홍구)는 고성능 가상사설망 보안솔루션 ‘eWalker SSL VPN V10’이 CC인증 EAL4를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CC인증은 정보보호 제품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국가가 직접 평가해 보증하는 인증으로, 수산아이앤티가 이번에 획득한 CC EAL4 등급은 국내용 인증으로 보안 제품이 받을 수 있는 최고 등급이다. 주로 정부·공공기관에서 기업용 IT 솔루션 구축 시 제품 보안을 평가하는 중요한 근거로도 활용되므로 수산아이앤티는 제품의 강력한 보안성을 확인받았다고 볼 수 있다.

인증을 획득한 eWalker SSL VPN V10 제품은 원격접속자가 내부 시스템 접속 시 강력한 보안 경로를 제공해 주는 VPN 전용 네트워크 보안솔루션으로 기존 네트워크 구성의 변경이나 단절 없이 안전하고 편리한 설치가 가능하다.

특히,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자체 OTP솔루션 탑재 및 실시간 모니터링과 5가지 이상의 멀티 인증 과정으로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기 때문에 안전한 기업 네트워크 보안 강화가 가능하다.

김종우 수산아이앤티 사업총괄(COO)는 “가상사설망 솔루션  제품의 CC인증 EAL4 등급 획득으로 자사 기술력을 입증했다”며, “고객에게 신뢰성이 검증된 최적의 보안 솔루션 제품을 제공하고 VPN 사업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