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 ‘FDI 2022’ 컨퍼런스 개최
파수, ‘FDI 2022’ 컨퍼런스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6.1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는 ‘FDI 2022’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파수는 ‘FDI 2022’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파수(대표 조규곤)가 오는 21일에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 2022(FDI 2022; Fasoo Digital Intelligence 2022,)’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파수의 연례 고객 행사인 FDI는 올해  3년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며, 하이브리드 워크플레이스와 보안에 대한 파수의 인사이트 및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워크플레이스와 보안의 재창조(Re-inventing Workplace and Security))’를 주제로 한 FDI 2022는 키노트 및 세부 세션, 현장 부스 운영 등을 통해 기업 및 기관이 당면한 문제점을 짚고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특히 팬데믹이 가속화한 하이브리드 워크플레이스로의 전환과 보안 환경의 변화에 대응,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파수의 신기술 및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FDI 2022는 글로벌 보안 트렌드 및 ‘제로 트러스트 데이터 보안 플랫폼’을 소개하는 조규곤 파수 대표의 키노트로 시작된다. 이어 ‘하이브리드 워크플레이스’,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DRM’, ‘비식별화, 가명화 그리고 빅데이터’, ‘공급망 보안과 SBOM’ 등을 주제로 한 세부 세션이 이어질 예정이다.

조규곤 파수 대표는 “파수의 가장 큰 연례 행사인 FDI가 올해 3년만에 직접 고객을 모시고 진행되는 만큼, 변화하는 워크플레이스와 보안 환경에 대응하는데 구체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