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LG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10’ 글로벌 공개
[카드뉴스] LG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10’ 글로벌 공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10.0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뉴욕에서 공개행사 진행…8일 한국 출시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순차 공급
▲ ‘LG V10’은 럭스 화이트, 오션 블루, 모던 베이지 등 3가지 색상으로 한국시장에 출시된다. 사진제공=LG전자

[아이티비즈] LG전자가 1일 서울과 뉴욕에서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전략 스마트폰 ‘LG V10’을 공개했다. LG전자는 프리미엄 브랜드 ‘V시리즈’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모바일 트렌드를 제시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 1일 LG전자가 서울 세빛섬에서 프리미엄 전략 스마트폰 V10공개행사를 열었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이 LG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V10 전략을 설명하고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은 “LG V10에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자신들만의 문화를 구축해 나가는 창조적인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했다”며, “LG V10은 독창적인 사용자 경험(UX), 강한 내구성, 강력한 영상기능, 하이엔드 사운드 등 모든 면에서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기준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LG V10’은 ‘럭스 화이트’, ‘오션 블루’, ‘모던 베이지’, ‘오팔 블루’, ‘스페이스 블랙’ 등 총 5개 색상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