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글로벌 통합 보안·네트워킹 서비스 ‘시큐리티 클라우드’ 발표
시스코, 글로벌 통합 보안·네트워킹 서비스 ‘시큐리티 클라우드’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6.1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보안 탄력성 확보
시스코 로고
시스코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시스코시스템즈가 사이버보안 행사 ‘RSA 컨퍼런스’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글로벌 통합 보안 및 네트워킹 서비스 ‘시스코 시큐리티 클라우드(Cisco Security Cloud)’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솔루션은 업계에서 가장 개방된 플랫폼으로서, 특정 퍼블릭 클라우드 업체의 서비스나 솔루션의 종속성을 탈피하고 IT 생태계 전반의 무결성을 보존한다.

시스코 시큐리티 클라우드는 어디서나 안전하게 사람과 디바이스를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에 연결할 수 있는 통합 경험을 제공한다. 해당 개방형 플랫폼은 통합 관리를 통해 규모에 맞는 위협 예방, 탐지, 대응 및 복구 기능을 제공하며 보안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친 새로운 혁신 솔루션을 통해 시큐리티 클라우드 여정 속에서 시스코의 발전 과정을 공유하고 있다. 

지투 파텔 시스코 보안 및 협업 부문 부회장 겸 총괄 매니저는 “하이브리드 근무의 복잡성, 클라우드 도입의 지속적인 가속화와 끊임없이 진화하는 보안 위협 환경으로 인해 기업들은 신뢰할 만한 파트너를 찾아 보안 탄력성을 구축하려 한다”며 “시스코는 광범위한 솔루션과 클라우드 중립 비즈니스 모델 덕분에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어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파텔 부회장은 “시스코는 이미 자사의 클라우드 플랫폼 비전의 핵심 원칙들을 이행하고 있으며 시스코 시큐리티 클라우드의 비전 실현을 위해 혁신 속도를 높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