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디언트, 디지털 리스크 프로텍션 솔루션 발표
맨디언트, 디지털 리스크 프로텍션 솔루션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6.09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장된 보안 취약성 가시성 확보로 새로운 위협에 대한 선제적 대응
맨디언트 로고
맨디언트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맨디언트가 ‘디지털 리스크 프로텍션(Digital Risk Protection)’ 솔루션을 발표했다고 9일 밝혔다.

맨디언트 어드밴티지 멀티벤더 XDR 플랫폼의 우수한 기능을 활용하는 디지털 리스크 프로텍션은 인텔리전스를 기반으로 딥 웹과 다크 웹 내 조직의 환경 전반에 대한 공격 표면과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활동을 파악할 수 있다. 디지털 리스트 프로텍션은 맨디언트의 서비스와 솔루션 조합으로 구성되며 보안 리더들이 비즈니스의 운영이 중단되는 일이 발생하기 전, 사전에 관련 리스크를 차단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맨디언트는 이와 더불어 맨디언트 어드밴티지의 새로운 모듈이자 맨디언트 어드밴티지 디지털 리스크 프로텍션 솔루션의 핵심 요소인 ‘디지털 위협 모니터링(Digital Threat Monitoring)’ 모듈의 범용화(GA)를 출시했다. 

대부분의 공공 및 민간 기업은 외부 공격 및 위협에 노출된 자산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가시성을 확보하고 있더라도 수많은 보안 경보를 효과적으로 관리, 모니터링 및 조사할 수 있는 적절한 리소스와 인력이 부족하여 사이버 공격에 여전히 취약한 조직들이 상당수 존재한다. 

맨디언트 디지털 리스크 프로텍션 솔루션은 고위험 공격 벡터, 딥/다크 웹 내 공격 활동 및 오픈 웹 상의 공격 캠페인 실행을 포함하여 조직 외부 요소에 대한 가시성까지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다. ‘맨디언트 어드밴티지 디지털 위협 모니터링’, ‘맨디언트 어드밴티지 공격 표면 취약점 관리(ASM)’ 및 ‘맨디언트 어드밴티지 위협 인텔리전스(’로 구성된 디지털 리스크 프로텍션 솔루션은 필요한 모듈 단위로 사용 가능하고, 자체 관리형 또는 지원 서비스가 포함된 형태 등 다양하게 제공 가능하다.

크리스 키 맨디언트 최고제품책임자는 “내부 공격 표면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고 있는 것 만으로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다”며 “점점 더 정교하고 집요해지고 있는 사이버 공격에 빈틈없이 대비하기 위해서는 이제 외부 공격 표면에 대한 인사이트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