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테크놀로지스, S시리즈 모니터 S3423DWC∙S2723HC 2종 선보여
델테크놀로지스, S시리즈 모니터 S3423DWC∙S2723HC 2종 선보여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2.06.0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테크놀로지스는 몰입도 높은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는 ‘S시리즈’의 모니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S시리즈’ 2종의 모니터는 게임, 영화는 물론 사진감상이나 영상작업에 용이한 Dell EasyArrange 기능을 통해 화면 안에 여러 어플리케이션을 구성해, 멀티테스킹에 유리하다. 또한, 단일 케이블 USB-C 솔루션으로 사무실, 업무공간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듀얼모니터, 노트북과 같이 연결된 디바이스 사이를 손쉽게 전환 가능하다.

‘S3423DWC’ 모니터는 21:9 화면비율의 울트라 와이드 커브드 1800R 34인치 화면으로 높은 선명도와 디테일을 보여준다. VA(Vertical Alignment) 디스플레이 기술의 확장된 3000:1 명암비와 99% sRGB를 통해 풍부한 색상, 더 뛰어난 깊이, 더 광범위한 음영을 확인할 수 있다.

내장형 듀얼 HDMI포트로 최대 3대까지 디바이스를 연결할 수 있으며, 기기간의 멀티테스킹을 고려해 내장 KVM(Keyboard, Video, Mouse), PIP(Picture-in-Picture) 및 PBP(Picture-by-Picture)을 사용해, 단일 키보드와 단일 마우스로 여러 기기 사이를 손쉽게 전환할 수 있다.

사무실과 집과 같은 여러 업무환경과 어우러지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본체대비 화면 비율이 향상되었으며 3면 초박형 베젤, 듀얼 5W 스피커 내장으로 사용환경을 업그레이드시켰다.

USB-C단일 케이블 솔루션이 탑재된 ‘S2723HC’는 16:9의 화면비율 27인치 FHD모니터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3면 초박형 베젤과 후면의 마이크로 텍스처 디자인, 실버패턴이 특징이다. 넓은 광시야각에서 풍부한 색상을 구현하는 IPS(In-Plane-Switching) 기술 적용으로 보다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고, 듀얼 3W 내장형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다.

모니터의 기울기와 회전, 피벗, 높이를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 있어 엔터테이먼트부터 게이밍까지 목적에 맞는 사용자 맞춤형의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델테크놀로지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S시리즈 모니터는 델 홈페이지와 G마켓, 11번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