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스토어 오픈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스토어 오픈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9.3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마켓, 옥션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전문관 론칭 기념 할인혜택 제공

[아이티비즈]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공식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스토어를 지마켓 및 옥션과 제휴해 9월 30일부터 오픈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마이크로소프트의 다양한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전 세계적으로 온ㆍ오프라인 스토어를 확장해 나가는 가운데, 한국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G마켓, 옥션과 제휴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전문관을 공식 오픈했다.

▲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페이지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스토어 공식 오픈을 기념해 G마켓, 옥션에서는 윈도우, 서피스, 오피스, PC, 주변기기, 게임 등 마이크로소프트 소프트웨어와 디바이스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으며, 특가 할인 및 포인트,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딜’ 코너에서는 오피스 및 주변기기 등 마이크로소프트의 인기 제품을 매일 한가지씩 선정해 최대 50%까지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9월 30일에는 서피스 3을 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시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서피스펜 + 커버키보드)를 함께 증정한다. ▲10월 2일에는 ‘XBOX ONE FIFA 16 번들 패키지’ ‘무선 컨트롤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10월 5일 ‘마이크로소프트 히트 키보드 마우스 세트’ ‘50%’ 할인 행사를, ▲10월 10일과 11일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인기 오피스 제품’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9월 30일부터 2주간 서피스 3 및 서피스 프로 3 구매 고객 대상 디자인 스킨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해당 기간 동안 윈도우 PC 를 구매하면 오피스 365 1년 구독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구매금액의 2%를 G마켓, 옥션 포인트로 돌려주며, 매일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는 도넛, 커피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수머사업본부 유우종 상무는 “국내 소비자들이 다양한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쇼핑하고 보다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