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스퀘어, 페이져와 업무 협약 체결
체인스퀘어, 페이져와 업무 협약 체결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2.06.0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인트결제 플랫폼 체인스퀘어가 IT기업인 페이져(Payager)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체인스퀘어와 페이져는 업무협약을 통해 지속적인 교류와 협업을 통해 우수 인재 양성과 IT 산업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페이져는 IT 분야 기업인들의 경쟁력 강화, ICT 인재 육성, 새로운 플랫폼 서비스 확대 등을 통해 IT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프랜차이즈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한 상업공간 구독서비스를 운영하며 이와 관련한 ‘부동산 NFT’를 발행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소프트웨어(SW) 개발, 문화,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협력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체인스퀘어와의 협업 또한 이러한 IT플랫폼 확대 및 스케일업을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IT 산업의 안정적인 발전과 더불어 새로운 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체인스퀘어 측은 “세계적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대체불가토큰(NFT)과 부동산의 결합을 위해 페이져와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체인스퀘어는 ‘포인트결제’ 서비스를 중심으로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 이를 통한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페이져와 함께 양사의 발전을 위하여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고 싶다”고 협약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