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텍, 클라우드 보안 전문기업 Horangi사와 솔루션 국내 독점 공급 계약 체결
롤텍, 클라우드 보안 전문기업 Horangi사와 솔루션 국내 독점 공급 계약 체결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2.05.27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텍(대표 조원규)은 클라우드 보안 전문기업 Horangi사와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Horangi사는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시작해 현재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는 클라우드 보안 전문 기업이다. 이 업체는 가트너 2021 보안보고서에서 CIEM 공급 업체로 선정돼 공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G2 윈터 리포트 2022 클라우드 보안에서 높은 성과를 거둔 기업으로 선정받을 만큼 이 분야에서는 강자다.

이번에 공급하는 솔루션은 Warden CSPM으로 클라우드 구성 오류에 즉각적인 검색, 수정, 지능형 보안 위협의 실시간 탐지 및 우선 순위 지정, 기업 전체의 ID, 권한 및 보안 약점에 대한 통합 대시보드 및 완전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특히 각종 산업에 필요한 보안 컴플라이언스 제공을 하며 강력한 클라우드 보안을 지원하는 중이다. 여기에 SOC 2 타입2 인증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AWS 보안 컴피턴시를 획득한 유일한 AWS 아세안 ISV다. 더불어 종단 간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을 제공해 편의성과 보안성을 두루 갖추고 있다.

롤텍 관계자는 “네트워크 보안 및 암호화 분야에서 뛰어난 실적을 가지고 있는 Horangi사의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시장에서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며 “향후 긴밀하게 협력해 클라우드의 취약한 보안 문제를 해결해 국내 시장에서 완벽한 보안을 구축할 수 있는 솔루션을 지속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