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우주’ 고객 선택권 확대…제휴처 4곳 추가
SKT, ‘T우주’ 고객 선택권 확대…제휴처 4곳 추가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5.2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구독 서비스인 ‘T우주’에 4곳을 우주패스올의 제휴처로 새롭게 추가한다.
SK텔레콤이 구독 서비스인 ‘T우주’에 4곳을 우주패스올의 제휴처로 새롭게 추가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자사 구독 서비스인 ‘T우주’ 고객의 선택권과 혜택을 늘리기 위해 27일부터 하나투어와 홈플러스, 프레시코드, 한국맥널티 4곳을 우주패스 올(all)의 제휴처로 새롭게 추가한다고 26일 밝혔다.

SKT는 이번 제휴처 확대로 고객의 선택 가능한 혜택이 한층 많아질 것으로 기대했다. 이로써 SKT 우주패스 올에서 선택 가능한 제휴처는 총 48곳으로 늘었다.

하나투어를 선택하는 고객은 매월 1만 마일리지(1마일리지=1원)를 받는 것은 물론, 하나투어를 통해 여행을 예약할 경우 기본 1% 적립에 1%의 추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의 경우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 3장과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쿠폰 2장 등 총 2.1만원 상당 혜택을 매달 받게 된다.

프레시코드 선택 시엔 샐러드 5,000원 할인쿠폰 1장(샐러드 포함 1.5만원 이상 구매 시)과 정기구독 1만원 할인 쿠폰(정기구독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쿠폰 1장(1만원 이상 구매 시)의 3가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커피 관련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는 한국맥널티에선 맥널티 상품 가운데 홈카페 가전과 생두, 원두 제품은 10% 할인 혜택을, 나머지 제품은 50%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맥널티 신규 가입 시 첫 달 2,000포인트도 받게 된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 담당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돌입에 앞서 고객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늘리는 차원에서 제휴처 4곳을 새롭게 추가했다”며 “T우주 구독자들이 더 많은 제휴처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제휴처 확대와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상품의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