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홈쇼핑모아’ 앱 누적다운 200만건 넘다
버즈니,’홈쇼핑모아’ 앱 누적다운 200만건 넘다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9.2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시작 후 100만까지 2년, 200만 다운로드까지 9개월만에 돌파

[아이티비즈]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 www.buzzni.com)는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2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1월 1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선 후 9개월 만이다.

▲ 홈쇼핑모아 누적다운 그래프

2013년 2월 런칭한 ‘홈쇼핑모아’ 앱은 국내 6대 홈쇼핑사(GS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6개 TV홈쇼핑 채널 실시간 방송ㆍ주문ㆍ6대 홈쇼핑사 통합편성표ㆍ상품검색ㆍ방송알람 설정ㆍ홈쇼핑 트렌드 기능 등을 제공하고 있다.

버즈니는 10월 4일까지 200만 누적다운 기념 ‘홈쇼핑모아를 알려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및 기존 고객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홈쇼핑모아 앱에서 카카오톡 등 SNS로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전송하고, 메시지를 받은 친구가 홈쇼핑모아를 설치하면 자동으로 도장이 찍힌다. 최대 초대인원은 제한 없으며, 도장 3개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1장을 제공한다.

남상협 버즈니 대표는 “모바일 홈쇼핑 시장이 확대되면서 6대 홈쇼핑사를 통합해서 볼 수 있는 홈쇼핑모아의 신규 이용자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서비스를 업데이트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