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창사 50주년 기념 공인중개사 방송
박문각,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창사 50주년 기념 공인중개사 방송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2.05.2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교육 기업 박문각이 창사 50주년을 기념해 네이버와 함께하는 공인중개사 쇼핑라이브 방송을 25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박문각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은 지난 4월 론칭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성원과 재편성 요청에 답하고자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방송으로 진행된다.

방송에서는 공인중개사 △2022 평생회원 환급반 △22+23올패스플러스 상품에 실시간 구매 혜택과 추첨 경품들이 더해진 특급 조건들로 창사 50주년 기념 방송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혜택과 행운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는 부동산학개론 이영섭 강사와 31회 박문각 합격생 출신 김경은 호스트가 함께해 공인중개사 시험 제도에서 학습 방법까지 명쾌한 해설과 솔루션을 통해 수험생들의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과 박문각만의 공인중개사 합격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25일 오후 9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이번 박문각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은 방송 시작 전까지 사전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추첨 선물도 제공한다. 방송 중 판매 상품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제공하고, 깜짝 이벤트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선물할 예정이다.

박문각 관계자는 "실시간 구매 방송에 따른 상품별 특별 할인과 경품들이 제공되는 시간이기에 평소 공인중개사 자격 취득에 관심이 있었던 분들이라면 꼭 참석하시길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