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씨닷컴, 중학교 내신 수행평가 및 기말고사 대비 강좌 공개
수박씨닷컴, 중학교 내신 수행평가 및 기말고사 대비 강좌 공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2.05.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박씨닷컴이 다가오는 수행평가와 기말고사에 대비해 ‘1학기 전범위 진도 강좌’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얼마 전 중간고사가 끝난 가운데, 중학교 학생들 사이에서 교과서 학습과 내신 성적에 대한 걱정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학생들의 니즈에 따라 수박씨닷컴은 기말고사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교과서별 맞춤형 진도 강좌를 선보인다.

해당 강좌는 스스로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구분하고 문제를 찾아 학습 과정을 조절하는 능력인 메타인지를 활용한 ‘메타학습’을 적용해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이에 학생들은 내가 모르는 부분을 찾아 전략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다양한 유형의 문제 적용 연습과 함께 배운 내용의 핵심 개념을 점검해 수업을 완벽히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이러한 수박씨닷컴의 진도 강좌는 한눈에 쏙 들어오는 CG와 과정이 그려지는 문제 풀이 설명, 중1 맞춤형 스피드 강좌를 통해 머릿속에 개념과 과정이 그려질 수 있도록 진행된다. 특히 한끝, 오투 등 ‘중등 베스트셀러’ 비상교육 교재의 독점 강의를 제공해 내신 경쟁력을 강화한다. 최근엔 중등인강 업계 최초로 쎈수학에 대한 독점 강의를 제공해 수준별 맞춤 학습을 통해 수학 실력을 기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내신 반영 비율이 커진 수행평가에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자료와 함께 강의를 제공한다. 이때 수행평가는 과목별, 유형별로 강좌 수강이 가능하다. 수박씨닷컴 회원의 경우 수행평가 우수사례와 자료를 월 최대 30회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