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인투, 디지털 지갑 ‘카카오 클립’ 리스팅
아이코인투, 디지털 지갑 ‘카카오 클립’ 리스팅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2.05.20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코인투(ICT) 토큰이 디지털 자산 지갑인 카카오 클립(Klip) 및 카이카스(Kaikas)에 리스팅 되었다고 20일 밝혔다.

ICT 토큰은 블록체인 기반의 웹 3.0 소셜 플랫폼인 아이톡투(Italktoo)에서 자체적으로 발행한 암호화폐로, 앱 내에서 간단하게 사진 혹은 영상을 공유하는 것만으로 해당 토큰을 보상받을 수가 있다.

ICT 프로젝트는 “사용자 활동에 따른 보상 네트워크를 구축해 놓은 플랫폼으로 콘텐츠 제작자와 소비자, 운영사간의 수익을 공유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여 소셜미디어의 원래 취지에 부합하는 사용자 간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및 양질의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건강한 웹 3.0 생태계를 만드는 것이 비전”이라고 아이톡투(Italktoo) 관계자가 전했다.

한편, 클립(Klip)은 카카오의 블록체인 계열사인 그라운드X가 서비스 중인 디지털 지갑으로 클레이튼 기반의 블록체인 및 NFT를 용이하게 전송 및 관리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사용자가 가장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지갑 서비스로 알려져 있다. 그렇기에 사용자 편의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 가상자산거래소인 캐셔레스트에 상장되어 있는 ICT 토큰은 “이번 리스팅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사용자 편의성 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