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인순이 유튜브 채널 ‘수니버스’ 오픈
가수 인순이 유튜브 채널 ‘수니버스’ 오픈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2.05.18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 시리즈 순차적 공개

가수 인순이를 주인공으로 한 유튜브 채널 ‘수니버스(sooniverse)’가 오픈했다.

‘수니버스’는 가수 인순이의 두 번째 유튜브 도전기로, 인순이가 제일 잘하고 인순이만 할 수 있는 재미있으면서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채널명을 인순이(Insooni)와 유니버스(universe)를 결합한 합성어 ‘수니버스(sooniverse)’로 명명하고, 인순이가 바쁘고 즐겁게 살아가는 세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수니버스(sooniverse)’는 총 3개의 시리즈로 구성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틱톡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올타임 레전드 인순이의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부터 사람냄새 나는 본연의 삶의 모습까지 다채롭게 채워갈 예정이다.

먼저, 나이, 국적, 직업 등 다양한 사람과 어린이 악기를 사용하는 하우스 밴드와 함께 명곡을 커버하는 듀엣 라이브 ‘수니잼’ 시리즈를 통해 인순이의 아름다운 음악 선율을 공개한다.

또한 순수한 발레리나부터 강렬하고 도발적인 의상까지 화려하고 파격적인 메이크 오버 화보 현장을 담은 ‘순티크’ 시리즈에서는 디바 인순이의 다양한 매력과 카리스마를 담아낼 예정이다.

끝으로 동갑내기 친구를 새로 사귀고 그들이 살아온 인생에 대해 수다를 떨며, 친구들이 꿈꿔왔던 모습으로 변신해 인생사진을 찍어보는 ‘수다닭쓰’에서는 연예인이 아닌 ‘사람 인순이’의 소탈하고 진솔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수니버스는 18일 ‘수니잼’ 시리즈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8시에 새로운 화를 공개한다. 첫 화에서는 스페인 출신 가수 라라 베니또와 함께 선우정아의 ‘봄처녀’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인순이는 지난 9일 가수 박보람과 함께한 듀엣곡 ‘내일이 빛날테니까(You will shine)’를 발매했다. '내일이 빛날 테니까(You will shine)'는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부딪히는 아픔들에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곡으로, DOKO와 사승호가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