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블럭스, 지스페이스와 고정밀 위치추적 솔루션 확대 업무협력
유블럭스, 지스페이스와 고정밀 위치추적 솔루션 확대 업무협력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5.1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십 체결
유블럭스는 지스페이스와 파트너쉽 체결로 미국과 유럽에서 중국 지리그룹의 고정밀 위치추적 솔루션을 확대한다.
유블럭스는 지스페이스와 파트너십 체결로 미국과 유럽에서 중국 지리그룹의 고정밀 위치추적 솔루션을 확대한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유블럭스(한국지사장 손광수)는 지스페이스와 함께 고정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각사의 보정 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로써 양사는 미국, 유럽, 중국 시장에서 차량 분야를 우선적으로 각자의 서비스 제공 사업을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 유블럭스와 지스페이스가 체결한 이번 MoU의 목적은 양사가 협력하여 미국, 유럽, 중국 시장의 고객들에게 완전한 스택의 고정밀 위치추적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지스페이스는 모회사인 지리그룹에 차량용 GNSS 보정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번 MoU 체결로 유블럭스 포인트퍼펙트 GNSS 보정 서비스를 활용함으로써 지리 자동차 내의 다양한 브랜드들로 커버리지를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 유블럭스 역시 이번 제휴를 통해 포인트퍼펙트 서비스의 커버리지를 확대하여 중국 시장을 겨냥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포괄적인 고정밀 솔루션을 제공하고, 개발 및 물류 작업을 간소화할 수 있게 되었다.  

지스페이스의 딩성 CTO는 “GNSS 제품 및 솔루션에 있어서 오랜 역사를 가진, 신뢰할 수 있고 혁신적인 전문 기업인 유블럭스와 제휴를 맺게 됐다. 이번 협력을 통해 미국과 유럽 자동차 시장을 지원하고, 고객과 자동차 운전자들이 우리 제품에 기대하는 높은 기술 수준을 충족하는 매우 경쟁력 있고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유블럭스의 프랑코 드 로렌조 서비스 제품 센터 제품 담당 수석은 “지스페이스와의 협력으로, APAC 지역에서 서비스 및 솔루션 공급을 확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 이를 통해 중국향 제품을 준비하고 있는 미국과 유럽의 고객들에게 포인트퍼펙트 서비스와 고정밀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