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테라비트 규모 디도스 공격 완화 플랫폼 출시
라드웨어, 테라비트 규모 디도스 공격 완화 플랫폼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5.1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 로고
라드웨어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라드웨어가 업계 최초로 테라비트(Terabit) 규모의 디도스(DDoS) 공격에 대응하는 보안 플랫폼 ‘디펜스프로(DefensePro) 800’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라드웨어의 ‘디펜스프로’ 제품군은 5G, 엣지 컴퓨팅, 네트워크 가상화와 관련된 새로운 네트워크 환경과 빠르게 증가하는 대역폭의 수요에 맞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대기업 및 서비스 공급업체는 디펜스프로와 함께 최고 수준의 보안 및 신뢰성을 유지할 수 있다.

DDoS 공격 대응 플랫폼 ‘디펜스프로 800’은 업계 최초로 400G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최대 12억 PPS(초당 패킷 수) 이상의 공격 처리 속도를 지원하고, 초당 최대 800Gbps 규모의 완화 용량으로 디도스 공격을 방어함으로써 철저한 보안을 제공한다. 특히, 특허받은 행동 기반의 자동화 알고리즘을 통해 보다 정교하고 다양해진 유형의 멀티벡터(multi-vector) 공격에도 대응할 수 있다. 

또한, ‘디펜스프로 800’은 빠르게 진화하는 다양한 사이버 공격 수법에도 발빠른 대처가 가능해 최상의 안정성을 갖췄다. 해당 플랫폼은 버스트(burst), DNS, TLS/SSL 공격은 물론, 랜섬 디도스 캠페인, IoT 봇넷, 팬텀 플러드 등 다양한 유형의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자동화된 DDoS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아미르 펠스 라드웨어 기술 담당 부사장은 “대기업과 서비스 공급업체는 우수한 성능, 확장성 그리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위해 네트워크 및 컴퓨팅 인프라에서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새로운 기술 지원과 동시에, 날이 갈수록 강도가 높아지는 DDoS 공격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고급 스크러빙 플랫폼이 필요하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DDoS 완화 플랫폼은 초고대역폭 요구를 처리하고 새로운 환경에서 차세대 연결성을 지원하기 위해 최첨단 보호 기능과 성능을 결합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지사장은 “라드웨어가 5G와 엣지 컴퓨팅 기술이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국내에서도 혁신적인 보안 플랫폼을 통해 보안업계를 이끌어 나가길 기대한다”며, “이번 플랫폼 도입을 통해서 보호 기능의 손실 없이 혁신으로의 초석을 다지는 빈틈없는 보안을 제공하겠다는 라드웨어의 약속을 더욱 강화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