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창업진흥원,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 위해 디스플레이 광고 지원
네이버-창업진흥원,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 위해 디스플레이 광고 지원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05.1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로그인
네이버 로그인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대표 최수연)와 창원진흥원(원장 김용문)이 손잡고 스타트업 육성에 힘을 보탠다.

네이버는 13일 창업진흥원이 추천한 우수 기업 30개에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를 2022년 연말까지 무료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로그인 기능을 적용한 해당 업체는 홍보를 원하는 제품, 서비스 이미지나 영상을 네이버 PC, 모바일에서 노출할 수 있다.

창업진흥원은 4월초 창업지원사업 졸업기업 중 성장성이 기대되는 우수기업들을 네이버에 추천했고, 네이버는 심사를 거쳐 운동일지 플랫폼, 자동차 수리, AI기반 반려동물 건강진단, 아이 돌봄 서비스 등 다양한 업종의 유망 스타트업을 선정했다.

네이버와 창업진흥원은 성장 잠재력이 높고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창업기업을 적극 지원하며 스타트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네이버 이정섭 네이버로로그인플러스TF 리더는 “네이버는 꾸준히 스타트업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기술적, 서비스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더욱 긍정적이고 도전적인 창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공공기관과 협력하겠다”며 “회원 유입, 매출 증대, 마케팅, 운영에 실질적인 효과가 있는 네이버 로그인을 더 많은 사업자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 고도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