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패로우, ‘ICT 중소기업 정보보호 지원사업’ 공급기업 선정
스패로우, ‘ICT 중소기업 정보보호 지원사업’ 공급기업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5.1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패로우가 ICT 중소기업 정보보호 지원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
스패로우가 ICT 중소기업 정보보호 지원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스패로우(대표 장일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 주관하는 ‘2022 ICT 중소기업 정보보호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사이버 보안 위협에 노출돼 있는 중소기업의 정보보호 강화를 목적으로, ‘정보보호 컨설팅 및 보안솔루션’과 ‘클라우드 기반 보안서비스’를 지원한다. 총 1,300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수요 기업은 최대 540만원까지 정부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CJ, 포스코, 현대자동차, KB국민은행, 농협은행 등 다수의 레퍼런스를 보유한 스패로우는 2년 연속 공급기업으로 선정돼 중소기업이 데브섹옵스(DevSecOps) 환경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나간다.

스패로우는 이번 사업에서 시큐어코딩 및 애플리케이션 품질 분석 도구인 ‘스패로우 SAST/SAQT’, 웹 애플리케이션 취약점 분석 솔루션 ‘스패로우 DAST’와 함께 오픈소스 관리 도구 ‘Sparrow SCA’도 제공해 SW 개발주기 전 과정의 보안을 강화한다. 

장일수 스패로우 대표는 “최근 사이버 위협이 고조됨에 따라 SW 개발주기 전 과정에 걸친 보안은 기업 규모와 상관없이 필수 요건이 됐다”며, “스패로우는 이번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이 합리적으로 데브섹옵스를 구현, 기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