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코리아, ‘시스코 커넥트 코리아 2022’ 온라인 개최
시스코코리아, ‘시스코 커넥트 코리아 2022’ 온라인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5.12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코코리아는 ‘시스코 커넥트 코리아 2022’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시스코코리아는 ‘시스코 커넥트 코리아 2022’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시스코시스템즈가 오는 5월 31일 자사의 연중 최대 행사인 ‘시스코 커넥트 코리아 2022’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클라우드 대전환 시대에 필요한 비즈니스 인사이트는 물론 시스코의 혁신 기술과 솔루션 그리고 전략에 대한 키노트 세션, 데모 부스 투어, 심화 세션을 제공한다. 키노트 세션을 포함, 총 40개 세션을 통해 진행되는 본 행사에서는 지난 30년간 인터넷을 통해 기업과 사람을 연결해 온 시스코가 선보인 다양한 기술과 구체적인 성공 사례를 만나볼 수 있다.

키노트 세션의 주요 연사로는 윤동식 KT클라우드 대표이사 사장, 구형준 삼성SDS 클라우드 사업부 사업부장, 김동훈 NHN클라우드 대표, 박원기 네이버클라우드 대표 등 국내 주요 클라우드 4개 사의 수장이 참석해 각 사 솔루션의 특장점과 전략 및 중점 추진 과제에 대해 소개한다.

이어 패널 디스커션에서는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네트워크 구간 연결, 보안 문제, 사용 현황에 대한 가시성 확보 등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부터 운영, 향후 전략 수립 전반에 대해 제언한다.

조범구 시스코코리아 대표는 “팬데믹으로 인한 기업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로 클라우드 도입이 빠르게 확산되며 편리하고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한 하이브리드 근무 환경을 구축했지만, 인프라의 복잡성과 보안 위협이라는 숙제가 남아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디지털 전환의 여정 속에서 기업에 필요한 혁신적인 기술과 미래 비즈니스에 대해 인사이트를 얻어가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