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 ‘웹툰 과정’, 기초부터 단계별 커리큘럼 갖춰
게임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 ‘웹툰 과정’, 기초부터 단계별 커리큘럼 갖춰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2.05.1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교육그룹 게임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에서는 재능 있는 웹툰 작가를 발굴 및 양성하기 위한 ‘웹툰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게임 원화 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의 웹툰 과정은 현업 웹툰 작가의 완결된 웹툰을 실 예제로, 직접 따라하며 배울 수 있는 웹툰 마스터 과정이다. 기본적인 드로잉 능력부터 스토리 구상 능력과 연출 능력, 제작 환경 노하우 및 경험까지 웹툰 제작의 전 과정을 배울 수 있다.

수강생 수준에 맞게 기초 과정과 중급 과정, 스토리 과정, 데뷔 및 공모전 과정 등으로 단계별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으며, 세분화된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전문 강사진이 수강생별 맞춤형 교육을 진행한다.

특히, 디지털 그래픽 작업에 널리 쓰이는 와콤 신티크 액정 태블릿 모니터를 전 좌석에 설치해 효율적인 작업 환경을 갖췄다. 와콤 신티크 액정 태블릿 모니터는 화면 위에 바로 글씨를 쓸 수 있어 편리하며, 초보자도 금방 적응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구성하고 있다. 종이에 연필로 그리는 것과 같은 효율적인 작업을 할 수 있어, 디지털 웹툰 만화 작업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게임 일러스트 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 관계자는 “드로잉부터 웹툰 작가 데뷔까지 가능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으며, 실제 웹툰 제작 환경과 웹툰 제작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현업 웹툰 작가 초청 세미나도 활발히 개최하고 있다”며 “현업 웹툰 작가들의 강의로 실무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고 전했다.

게임 프로그래밍 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의 대표 교육과정에는 정규과정과 게임학과 준비과정등이 있으며, 국비지원 게임학원으로 각종 국비 과정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게임 취업 전문기관으로 포트폴리오 제작부터 이력서 및 면접 관리, 취업 상담 등의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산학협력 관계 구축을 통해 취업 교육 및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또한, 수강생 1:1 멘토제 시스템으로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 관리를 제공하며, 수강료 할인 및 무료 체험학습 이벤트로 수강료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현재 유니티 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전국적으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