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12세대 인텔 코어 HX 프로세서 출시
인텔, 12세대 인텔 코어 HX 프로세서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5.11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은 12세대 인텔 코어 HX 프로세서 제품군 7종을 발표했다.
인텔은 12세대 인텔 코어 HX 프로세서 제품군 7종을 발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인텔은 11일 ‘인텔 비전 2022’에서 12세대 인텔 코어(12th Gen Intel Core) 모바일 프로세서 신규 제품군 7종을 발표했다.

12세대 인텔 코어 HX 프로세서는 데스크톱 성능의 실리콘을 모바일 패키지로 제공해 CAD,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와 같은 전문적인 작업 처리를 위한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코어 i5, 코어 i7 및 코어 i9 모델의 HX 프로세서가 현재 출하 중에 있다.

12세대 인텔 코어 HX 프로세서는 멀티 스레드 워크로드에서 더 많은 코어와 메모리 및 더 높은 I/O 성능으로 65%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성능 퍼포먼스 코어와 에피션트 코어를 활용하는 인텔 스레드 디렉터 기술을 통해 최고의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콘텐츠 제작, 프로그램, 렌더링 및 워크로드를 위한 최고의 효율성을 제공한다.

12세대 인텔 코어 HX 프로세서는 일반 업무를 위한 성능뿐 아니라, 게이머들을 위해 더 높은 프레임레이트를 제공하는 강력한 게이밍 플랫폼도 제공한다.

크리스 워커 인텔 모빌리티 클라이언트 플랫폼 총괄 겸 부사장은 “인텔은 12세대 인텔 코어 HX 프로세서의 새로운 코어 아키텍처와 향상된 전력 제한을 통해, 콘텐츠 제작자가 백그라운드에서 3D 렌더링을 실행하는 동시에 다른 3D 에셋 작업도 반복해서 수행하는 등 까다로운 작업을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게이머와 콘텐츠 제작자는 RAID를 지원하는 PCIe 5세대와 같은 고대역폭 플랫폼 기술과 ECC 메모리를 통해 높은 수준의 시스템 데이터 무결성과 신뢰성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