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미디어, 'ESG 우수 중소기업' 인증
이지미디어, 'ESG 우수 중소기업' 인증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2.05.1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에이전시 이지미디어가 2021년도 현대오토에버 협력사 ESG 지원 사업을 통해 동반성장위원회로부터 ‘ESG 우수 중소기업’ 으로 인정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ESG역량 강화를 위해 작년 6월 현대오토에버와 'ESG 지원 사업'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ESG 대응역량 제고를 위한 IT업종 ESG 표준 가이드라인 수립 방안, 자가 역량 진단 체크리스트 배포, ESG 전문교육, 현장방문 컨설팅 등을 받았다.

관계자는 "당사는 1999년 설립되어 다양한 업종의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한 바 있으며, '내일의 경험을 만든다'라는 미션 아래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부터 출발한 요구분석과 UI/UX 설계 및 기획, 그리고 검증되고 고도화된 개발 로직 적용으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ESG 경영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겠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최적의 방법으로 ESG경영을 실천 하고, 특히 환경과 미래세대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작은 활동부터 꾸준히 이행하여 사회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지미디어는 웹어워드 코리아 2021에서 모바일웹 최고대상을 포함한 6개 부문 수상 및 2021 앤어워드에서 3개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